배송을 받은후 제품의 파손/하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처리 되나요?
반품신청은 배송완료후 7일 이내에 하셔야 하며 1899-9946 번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맞교환건의 경우는 불량 제품을 재포장 해주셔야 맞교환 해드리며 제품에 파손/하자가 있을 경우에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 하며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착오로 잘못 주문된 경우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신용 카드로 결제 했습니다. 취소후 현금으로 환불 가능한가요?
고객님이 요청하시어 취소될 경우 카드승인취소처리 혹은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시지만 현금으로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제품 구매후 환불을 요청할때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환불 기간은 배송비 협의후 물품을 받은다음에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에 환불이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물품 도착한후에 "확인 -> 환불" 까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카드 결재 취소 요청을 했는데 왜 취소가 안되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