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반품/환불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교환/반품/환불


FAQ 검색
FAQ 검색

교환/반품/환불 목록

  1. Q

    배송을 받은후 제품의 파손/하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처리 되나요?

    A

    반품신청은 배송완료후 7일 이내에 하셔야 하며 1899-9946 번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맞교환건의 경우는 불량 제품을 재포장 해주셔야 맞교환 해드리며 제품에 파손/하자가 있을 경우에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 하며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착오로 잘못 주문된 경우는 교환/환불이 불가합니다.

  2. Q

    신용 카드로 결제 했습니다. 취소후 현금으로 환불 가능한가요?

    A

    고객님이 요청하시어 취소될 경우 카드승인취소처리 혹은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시지만 현금으로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3. Q

    제품 구매후 환불을 요청할때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환불 기간은 배송비 협의후 물품을 받은다음에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에 환불이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물품 도착한후에 "확인 -> 환불" 까지 1~2일정도 소요됩니다.

  4. Q

    카드 결재 취소 요청을 했는데 왜 취소가 안되어 있나요!?

    A

    취소 신청후 카드사, 결재 대행업체의 처리 시간으로 인해 취소승인후 최대 3~7일정도 걸릴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회사명 케이 (kdasforwood) 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산내로474번길 105, 1층 (상소동)
사업자 등록번호 655-27-01320 대표 백승대 전화 1899-9946 이메일 kdasforwood@naver.com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2-대전동구-016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백승대
Copyright © 2019 케이 (kdasforwood). All Rights Reserved.
가입사실확인